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아이디 구매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아이디 구매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 네이버 계정은 비밀번호가 연속 틀리는 경우 인증절차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네이버 아이디 구매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실명 회원 (실명 아이디) 소개] : 회원정보 고객센터 실명 회원이란, 아이핀 또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실명 전환된 이용자입니다.​실명 회원은 네이버의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실명 전환을 진행하지 않은 비실명 아이디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